bauma CONEXPO INDIA 2018

국제건설기계,건축재료기계, 건설차량 및 설비, 광산용 기계 박람회

인도 델리 HUDA Ground
2018년 12월 11일 - 14일

신청서 제품목록 자료 소속기관 한글문서 온라인 티켓

BAUMA CONEXPO INDIA - 건설업계, 새로운 차원으로 바뀌다

BAUMA CONEXPO INDIA 는 인도 아대륙과 이웃 국가들을 위한 건설기계, 건축자재기계, 광산기계, 건설차량, 건설장비 산업에 초점을 둔 새로운 박람회입니다. 이 비즈니스 무대를 통해 글로벌 시장 리더들과 업계 대표들이 모두 인도에서 자리를 함께 할 예정입니다. BAUMA CONEXPO INDIA는 2년마다 개최되며, 건설 및 인프라 분야의 혁신 기술을 위한 쇼케이스가 될 것입니다.
2016에는 31,000명 이상의 전문 방문객들이 찾아 인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중요한 건설,건축기계산업부분의 박람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. 30개국 647여개 전시업체가 참가하였습니다.

세계 최상급의 홍보활동
BAUMA CONEXPO INDIA는 국제적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두 박람회 주최자들의 조인트벤처입니다. BAUMA 의 주최자인 뮌헨국제박람회그룹 (MMI)과 CONEXPO-CON/AGG 의 주최자인 미국 건설중장비협회 (AEM)가 바로 그것입니다. 이 두 주최자들은 귀하의 비즈니스의 필요에 부합하는 인도 건설기계행사를 제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각자의 경험을 토대로 손을 잡았습니다. 두 파트너는 전세계를 돌며 이 행사를 홍보함으로써, 귀하에게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최상의 국제 감각을 제공할 것입니다.

델리는 BAUMA CONEXPO INDIA의 전시업체와 방문객들에게 적지 않은 장점들을 제시하게 될 것입니다. 더 나아가 델리의 중심 위치는 국내 및 해외 방문객들의 인도 방문을 보다 용이하게 해 줄 것입니다.

인도 경제에 관한 주요 데이터

  • 에너지와 인프라 분야에 1,400억 유로 이상 투자됨
  • 건설산업 분야의 성장률이 인도 평균 성장률보다 훨씬 높음
  • 상업용 및 산업용 건설 부문에 10%에 이르는 연간성장률이 기대됨
    (2010-2015년)
  • 인도 경제가 다시 탄력을 받고 있음

2010년도 인도의 인프라 투자
인도는 세계 최대의 구매력을 가진 곳 가운데 하나인 동시에, 전세계의 거대 투자자들을 매혹시킬 능력을 갖춘 곳입니다. 2010년에는 모두 1,400억 유로에 이르는 투자금이 다양한 인프라 부문에 투자될 예정입니다:

  • 에너지 분야: 1,000억 유로
  • 도로건설 분야: 170억-210억 유로
  • 항만시설 분야: 57억-70억 유로
  • 공항시설 분야: 107억-143억 유로

현 경기불황으로 인해 인도의 경제성장이 더디게 진행되고는 있지만, 세계 시장의 회복세 덕분에 향후 3-4년 이내에 다시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 건설산업 부문을 위주로 성장이 본격화되면서, 인도 전체의 기존 GDP 성장률을 훨씬 앞지를 것입니다. 상업용 및 산업용 건설 부문의 연간 성장률은 약 10%로 예상되며, 이에 비해 주택용 건설 부문은 6-7% 성장하는 데 그칠 전망입니다.

건설 부문의 빠른 성장은 건설기계 제조업체들에게 커다란 판매잠재력으로 작용할 것입니다. 토공기계는 약 17%, 그리고 건설차량과 광산기계는 약 53% 판매가 증가함으로써, 건설산업계 모든 분야에 커다란 잠재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
BAUMA CONEXPO INDIA에서는 모든 의사결정권자들과 산업 전문가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. BAUMA CONEXPO INDIA는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도의 건설산업에 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. BAUMA CONEXPO INDIA는 참석자들의 수준과 다양성, 그리고 그 참석규모를 바탕으로,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만들어내고 또 강력한 시장 수요의 이점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, 그야말로 최고의 행사가 될 것입니다.


안내 문의처:

(주) 케틱
04384 서울특별시 용산구
서빙고로51길 15, 302호
전화: (02) 794-9044
팩스: (02) 794-9045
e-mail: ketic@kotis.net
Web:
http://ketic.co.kr/MMI

한국이나 인도, 어디에서 신청해도
전시회 참가비는 동일합니다.
 
 
Copyright © KETIC Inc.